도토리집 > 제주 게스트 하우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제주 게스트 하우스

네이버예약 도토리집

관련정보

본문

* 독채 예약 (복층 구조, 방 3개, 주방, 거실, 세탁실, 테라스, 옥상정원)
* 룸 나눔 예약 (1층 온돌방- 1층 화장실/샤워실 단독 사용)
* 룸 노을 예약 (2층 커플방, 더블베드 - 2층 화장실/샤워실 사용)
* 룸 드림 예약 (2층 싱글방, 트윈베드 - 2층 화장실/샤워실 사용)
* 주방 취사 가능, 세탁기 사용 가능
*  요리강사 주인장의  유기농 아침식사 (사전 예약 필수)

리뷰 3개

  • 아침 7시 충주집서 출발. 오후 1시 20분 완도여객선터미널 도착. 오후 3시 제주도행 배 블루펄호 출발. 특등실엔 침대가 있어서 멀미약 먹고 기절. 오후6시 제주도 도착. 오후7시 제주집 도착. 12시간의 대장정 끝에 마주한...
    생활한복 입는 돼냥이
    2022.07.02.
  • 오늘은 제가 6월 한달간 머물었던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 우선 위치는 서귀포 남원 입니다. 사진으로 집 소개 후 장단점과 중요한 가격을 토킹 해보도록 할게요 레쭈고~ 1. 집 소개 구조 방2...
    쭈아!ㅎ
    2022.07.31.
  • 제주도 남원읍 귤밭사이에 있는 DOTORI guest house 에서 아침햇살 받으며 한가하게 아들과 놀고있다~♡ 저녁과 아침식사는 요리사인 쥔장의 특별건강식이다. 이 아침에 제주 시골동네를 산책해야겠다. 이 조용함이 특별하게...
    뇌인지심리상담
    2016.02.23.

네이버 방문후기 5점 16개

  • 좋아요 집 같고 따뜻합니다
    도토리집 독채 한달살기 임대
    5점 2020.2.4.방문
  • 급 떠난 여행에 우연한 검색으로 예약했습니다. 워낙 급하게 예약한 터라 기대하지 않았는데 도착해서 놀랐어요. 도토리집은 '감성만' 강조한 게 아니라 정말 '잘 지어진 집'이었습니다. 치약, 친환경 샴푸 린스 바디샤워 등이 갖춰져 있고, 곳곳에 세심한 배려가 보였어요. 전기장판도 전자파 적은 제품이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어쩌다 저 혼자 게스트하우스에 머물게 되었는데 이 가격으로 이런 집에 있을 수 있다는게 감사했습니다. 밤엔 음악을 들으면서 편안한 소파에서 책장 가득 꽂힌 책들 중에 끌리는 걸 뽑아보면서 아늑한 시간을 보냈는데 특히 게스트하우스 이름인 도토리집에 대한 만화책을 읽어 더욱 뜻깊었네요. 후기 잘 안쓰는데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에 몇 자 적어봅니다. 혼자 여행하는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룸 노을 (2층 더블베드)
    5점 2018.1.31.방문
  • 신혼여행을 제주도로 가게 되어서 꼭 하루만큼은 예쁘고 아기자기한 민박집에서 묵고 싶어서 검색한 끝에 찾은 도토리집! 말이 민박이지 너무 예쁘고 아늑한 독채빌라 였어요. 우리가 예약한 날엔 날씨도 춥고 비수기인 탓에 예약자가 없어서 운좋게도 독채빌라를 쓰게 되었네요!!^^ 사장님께서 워낙 아기자기하고 정갈하게 꾸미시는걸 좋아하셔서 거실, 주방, 각 방, 옥상 테라스 .. 저마다의 색깔이 묻어나더라고요~ 우린 온돌방에서 잤는데 너무 뜨끈하다못해 자다가 깨기도 했습니다. 사장님께서 특별히 조식도 맛있게 준비해주셔서 정말 더할나위 없이 풀옵션 풀빌라 묵고 왔습니다. 오래 전부터 알고지낸 지인처럼 친근한 느낌에 너무도 편안한 시간이었습니다. 꼭 다시 오겠다고 약속하고 나섰던 기분좋은 발걸음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룸 나눔 (1층 온돌방)
    5점 2017.12.12.방문
  • 일요일 저녁(1박)+조식(양식) 이용경험! 일요일 밤 11시경 숙소에 도착하엿다. 사장님께서는 비행기시간표를 미리 물어봐주시고 비행기 착륙시간 즈음해서 주소와 들어오는 길 입구 사진을 남겨주셨다. 쉽게 길을 찾아 도착한 도토리집. 예뻤다. 포근했다. 사장님의 손길이 구석구석 담겨있었다. 천연 샴푸와 바디샤워 향이 상큼햇다 숙면을 취할수있었다. 아침. 슈퍼문을 보았다. 옥상정원이 예뻤다. 거실에서 스마트티븨로 음악을 들었다. 오디오가 좋아서 여행온 기분이 들어 흥얼거렸다. 8시, 조식을 먹으러 안채로 들어갔다. 고요했다. 사장님께서 직접 해주시는 음식들을 맛보고 감탄했다. 고구마당근스프, 매운기를뺀양파 레드키위소스. 유기농한라봉 마멀레이드에 수제요거트. 근사한 한끼가 내 마음을 사르륵 녹였다.
    룸 드림(2층 트윈베드 중 1개 사용)
    5점 2017.12.4.방문
  •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으며 인테리어 또한 예쁘게 꾸며 놓으셨더군요. 주인의 세심한손길이느껴지는 아늑한 공간이었습니다. 제주 시골풍의 정서를 느낄수있는 좋은 곳이었습니다. 담에 또 제주에가면 들려보고 싶은 숙소라 생각합니다. 적극 추천드려요.
    룸 나눔 (1층 온돌방)
    5점 2017.11.26.방문
  • 최고의 서비스. 할링되는 공간. 깔끔하고 편안해요. 대만족!!
    룸 드림(2층 트윈베드 중 1개 사용)
    5점 2017.10.27.방문
  • 추석연휴에 가족들과 편안하게 쉬다 가네요~ 10개월 아가도 있었는데 온돌방이 있어서 괜찮았어요 비가 계속와서 옥상정원 활용을 못해서 아쉽네요ㅜ 예쁜 독채였어요^^
    도토리집 독채 한달살기 임대
    5점 2017.10.6.방문
  • 정말 구석구석, 컵 하나, 소품하나 모두 예쁘고 깨끗한 최고의 장소였어요 게하라기보다 집 전체를 빌린 느낌.
    룸 노을 (2층 더블베드)
    5점 2017.10.2.방문
  • 다시가고싶은 곳이네요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제주도에 몇번이나 왔지만 여유로운 느낌의 제주는 처음 느낀것같아요 그냥 있는것만으로도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특히 주인분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아기랑 둘이간거라 걱정 많이했는데 너무 즐거운 여행이었어요 다음에 또 들를께요
    룸 나눔 (1층 온돌방)
    5점 2017.9.13.방문
  • 제주산으로 만든 신선한 식재료의 아침식사,직접 만든 유기농샴푸 비누,놋으로 만든 숫가락 젓가락,쇠솥으로 지은 밥과 누룽지,집안 구석구석 주인의 정성 어린 손길로 한땀한땀 만들어진 조각보와 그림과 소품들... 이러한 섬세하고 배려가 느껴지는 숙소입니다. 도토리게스트하우스는 다른 게스트하우스와 차별화 되어있는 숙소로 생각되요. 정말 잘 쉬고 좋은것을 먹고 편안한 마음으로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곳입니다. 확장공사 중이던데, 옆에 카페랑 연결해서 숙소가 오픈하면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옥상공원과 연결된 숙소의 모습을 기다리며 벌써 기대되네요~
    룸 드림(2층 트윈베드 중 1개 사용)
    5점 2017.4.30.방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http://housejeju.net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